Web/Mobile Platform, UX Strategy, Visual Design
Web/Mobile Platform
Web/Mobile Platform, Interactive, UX Strategy, Development
Web/Mobile Platform, WebGL
Web/Mobile Platform, Service
Application · Mobile Platform · Global
Brand promotion, Digital Experience
Web/Mobile Platform, E-commerce
Service, Web/Mobile Platform
Digital Experience
Exhibition
처음 방문한 고객부터 VIP 고객까지 다양한 환경 요인을 고려하여 고객별 맞춤 정보를 제공하고자 하였습니다.
고객이 자주 찾고, 필요로 하는 정보를 노출함으로써 마치 백화점 서비스를 받는 듯한 경험을 주는 사려 깊은 UX로 구성하였습니다.
점포 정보 중 가장 중요한 기본 정보가 상단 박스 영역에 고정되어 점포 하위 메뉴 어디에서든 손쉽게 찾아보기 용이합니다.
신세계백화점 기간계 시스템을 연동하여 신세계백화점 APP과 PC/MOBILE WEB에서 일원화된 효율적인 관리 시스템을 구축했습니다.
백화점 상품을 둘러보고 구매로까지 연결시키는 온라인 백화점 SSG ZONE 메뉴를 구성하였습니다.
신세계백화점의 자체브랜드 페이지를 구성하여 각 페이지 내에 브랜드 소개 및 브랜드 인스타그램 등의 풍성한 브랜드 소식을 보여줍니다.
기존에 PDF로 제공되던 지류 타입의 매거진을 디지털 아티클화하여 누구나 손쉽게 접할 수 있도록 제작하였습니다.
갤러리, 문화홀, 아카데미 콘텐츠의 노출을 강화시켜 복합문화공간으로서의 신세계백화점을 보여주는 아트&컬처를 재정비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