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년 9월 신세계백화점에서 대전광역시에 새로 오픈한 신세계 넥스페리움과 아트 스페이스 193을소개하기 위한 마이크로 사이트를 제작했습니다.
Concept
고객사의 요청에 따라 기존에 사용해 오던 오래된 iFrame 플랫폼을 활용하면서도, 2개의 마이크로 사이트 형태로 만들어 최신 기술과 세련된 디자인을 녹여 내었습니다.
Unity of SHINSEGAE Design
과거 신세계 백화점 그룹의 웹 디자인 가이드를 만들었던 경험을 적극적으로 활용해,신세계 백화점 내 에 독립적인 2개의 마이크로 사이트이면서도 신세계 백화점의 경험이 연속될 수 있도록 디자인 통일성을 이루었습니다.
Only IFrame Web/Mobile Site
신세계 넥스페리움과 193 아트 스페이스라는 2개의 웹사이트를 기술적 한계가 있는 iFrame으로만 만들어야 하는 것이 가장 어려운 과제였습니다. 이를 위해 자체 제작한 가상 환경에서 동일한 iFrame을 구축해 여러 테스트를 걸쳐 더즈만의 기술로 html5을 활용한 iFrame 해석으로 완수하였습니다.
Online Ticketing UI/UX &
Floating Reservation Menu
수많은 권종과 프로모션을 선택해야하는 온라인 티켓팅과 강의 신청을 고객이 쉽게 할 수 있도록, 글로벌 전시/테마파크 등의 다양한 사례를 분석해 신세계에 어울리는 UI/UX로 제공했습니다. 또한 우측 하단의 플로팅 예약 메뉴로 어느 페이지에서든지 실제 티켓 구매로 빠르게 이어지는 flow를 만들었습니다.
과거 신세계 백화점 그룹의 웹 디자인 가이드를 만들었던 경험을 적극적으로 활용해,신세계 백화점 내 에 독립적인 2개의 마이크로 사이트이면서도 신세계 백화점의 경험이 연속될 수 있도록 디자인 통일성을 이루었습니다.
Only IFrame Web/Mobile Site
신세계 넥스페리움과 193 아트 스페이스라는 2개의 웹사이트를 기술적 한계가 있는 iFrame으로만 만들어야 하는 것이 가장 어려운 과제였습니다. 이를 위해 자체 제작한 가상 환경에서 동일한 iFrame을 구축해 여러 테스트를 걸쳐 더즈만의 기술로 html5을 활용한 iFrame 해석으로 완수하였습니다.
Online Ticketing UI/UX &
Floating Reservation Menu
수많은 권종과 프로모션을 선택해야하는 온라인 티켓팅과 강의 신청을 고객이 쉽게 할 수 있도록, 글로벌 전시/테마파크 등의 다양한 사례를 분석해 신세계에 어울리는 UI/UX로 제공했습니다. 또한 우측 하단의 플로팅 예약 메뉴로 어느 페이지에서든지 실제 티켓 구매로 빠르게 이어지는 flow를 만들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