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SPOKE 주방가전, 생활가전, Lifestyle TV를 내 마음대로 조합해보고 추천받아볼 수 있는 온라인 체험존입니다. 고객 생애주기에 따른 라이프 스타일에 맞춘 제품 큐레이션부터 BESPOKE 제품 라인업 커스텀까지 온라인에서의 체험을 제공하여 고객이 직접 매장에 방문하지 않아도 BESPOKE 제품을 경험할 수 있는 플랫폼으로 제작되었습니다.
Concept
나답게 집꾸 온라인 체험존은 MZ 세대가 ‘나다움’을 표현하는 방법 중 하나인 스꾸(스티커 꾸미기)를 컨셉으로 기획되었습니다. 고객은 서베이를 통해 스티커 콜라주를 만들어 나가며 나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는 공간과 공간에 어울리는 BESPOKE를 추천받고, 가상의 집에 붙여진 스티커를 떼어가며 나의 취향에 맞는 BESPOKE 제품
라인업을 완성해 나가게 됩니다.
Sticker Concept Illustration
스티커를 활용한 일러스트를 체험존 전반에 활용하여 ‘나답게 집꾸’라는 컨셉을 강화하는 한편, 사용자가 흥미롭게 체험을 진행할 수 있도록 유도합니다.
High-quality 3D Interior
생애주기와 라이프 스타일에 맞춘 모던, 내추럴, 빈티지, 클래식 등 트렌드에 맞는 인테리어를 실제 제품과 어우러지도록 3D로 완성도 있게 제작하였습니다.
Intuitive Structure
폭넓은 BESPOKE 제품 라인업을 모두 확인할 수 있는 통합 체험존이니 만큼, 사용자가 쉽게 체험을 진행할 수 있도록 기능을 최소화한 직관적인 구조로 기획하였습니다.
Friendly Tone & Manner
일러스트와 함께 배치한 친근한 톤앤매너의 카피를 활용한 가이드 문구를 통해 사용자의 보다 적극적인 체험 유도하고, 제품에 보다 더 많은 관심을 가질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