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b/Mobile Platform

신세계백화점 신세계백화점 플랫폼 리뉴얼 플랫폼 리뉴얼

User-Friendly UI

처음 방문한 고객부터 VIP 고객까지 다양한 환경 요인을 고려하여 고객별 맞춤 정보를 제공하고자 하였습니다.

User-Centric UX

고객이 자주 찾고, 필요로 하는 정보를 노출함으로써 마치 백화점 서비스를 받는 듯한 경험을 주는 사려 깊은 UX로 구성하였습니다.

User-Centric UX

고객이 자주 찾고, 필요로 하는 정보를 노출함으로써 마치 백화점 서비스를 받는 듯한 경험을 주는 사려 깊은 UX로 구성하였습니다.

Store Info Slide

메인에서도 점포를 변경할 수 있으며, 선택한 점포는 쿠키에 저장되어 추후 재방문 시에도 설정한 기준으로 페이지가 노출됩니다.

Store Information

점포 정보 중 가장 중요한 기본 정보가 상단 박스 영역에 고정되어 점포 하위 메뉴 어디에서든 손쉽게 찾아보기 용이합니다.

Shopping Information

신세계백화점 기간계 시스템을 연동하여 신세계백화점 APP과 PC/MOBILE WEB에서 일원화된 효율적인 관리 시스템을 구축했습니다.

Online Department Store, SSG ZONE

백화점 상품을 둘러보고 구매로까지 연결시키는 온라인 백화점 SSG ZONE 메뉴를 구성하였습니다.

SHINSEGAE Brand Story

신세계백화점의 자체브랜드 페이지를 구성하여 각 페이지 내에 브랜드 소개 및 브랜드 인스타그램 등의 풍성한 브랜드 소식을 보여줍니다.

Digital Magazine

기존에 PDF로 제공되던 지류 타입의 매거진을 디지털 아티클화하여 누구나 손쉽게 접할 수 있도록 제작하였습니다.

Hub of Cultural content

갤러리, 문화홀, 아카데미 콘텐츠의 노출을 강화시켜 복합문화공간으로서의 신세계백화점을 보여주는 아트&컬처를 재정비하였습니다.

Next Project
Digital Experience

한화벚꽃피크닉 한화벚꽃피크닉 온라인 프로모션 온라인 프로모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