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b/Mobile Platform
신세계백화점은 기존의 노후화된 사이트를 벗어나 이용 편의성 기반의 보다 트렌디한 사이트로 새롭게 개편하여 고객들에게 다가가고자 했습니다. 신세계백화점이 선도해 온 차별화된 서비스와 브랜드 이미지, 그동안 축적해온 풍성한 자체 콘텐츠를 효과적으로 보여주어 궁극적으로 영업 기여도를 증대시키는 것이 가장 큰 목표였습니다. 우리는 신세계백화점의 세련된 브랜드 이미지를 가져가면서도 백화점의 기본적인 쇼핑 정보와 점포 정보, 더 나아가 고객 하나하나를 고려한 맞춤형 정보까지 더 나은 쇼핑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고민했습니다.
신세계를 만나는 새로운 경험, NEW SHINSEGAE EXPERIENCE
백화점은 단순히 물건을 사는 공간이 아니라 그곳이 주는 분위기와 서비스 등 총체적인 경험을 제공해 주는 특별한 공간입니다. 평범한 회사 사이트가 아니므로 세련되게 사람들을 매혹하고 새롭고 트렌디한 경험을 연출하고자 했으며, 백화점 만이 가지고 있는 새롭고 신선한 경험을 온라인에서도 연결시키는 것에 집중하였습니다.
처음 방문한 고객부터 VIP 고객까지 다양한 환경 요인을 고려하여 고객별 맞춤 정보를 제공하고자 하였습니다.
고객이 자주 찾고, 필요로 하는 정보를 노출함으로써 마치 백화점 서비스를 받는 듯한 경험을 주는 사려 깊은 UX로 구성하였습니다.
고객이 자주 찾고, 필요로 하는 정보를 노출함으로써 마치 백화점 서비스를 받는 듯한 경험을 주는 사려 깊은 UX로 구성하였습니다.
점포 정보 중 가장 중요한 기본 정보가 상단 박스 영역에 고정되어 점포 하위 메뉴 어디에서든 손쉽게 찾아보기 용이합니다.
신세계백화점 기간계 시스템을 연동하여 신세계백화점 APP과 PC/MOBILE WEB에서 일원화된 효율적인 관리 시스템을 구축했습니다.
백화점 상품을 둘러보고 구매로까지 연결시키는 온라인 백화점 SSG ZONE 메뉴를 구성하였습니다.
신세계백화점의 자체브랜드 페이지를 구성하여 각 페이지 내에 브랜드 소개 및 브랜드 인스타그램 등의 풍성한 브랜드 소식을 보여줍니다.
기존에 PDF로 제공되던 지류 타입의 매거진을 디지털 아티클화하여 누구나 손쉽게 접할 수 있도록 제작하였습니다.
갤러리, 문화홀, 아카데미 콘텐츠의 노출을 강화시켜 복합문화공간으로서의 신세계백화점을 보여주는 아트&컬처를 재정비하였습니다.
처음 방문한 고객부터 VIP 고객까지 다양한 환경 요인을 고려하여 고객별 맞춤 정보를 제공하고자 하였습니다.
고객이 자주 찾고, 필요로 하는 정보를 노출함으로써 마치 백화점 서비스를 받는 듯한 경험을 주는 사려 깊은 UX로 구성하였습니다.
고객이 자주 찾고, 필요로 하는 정보를 노출함으로써 마치 백화점 서비스를 받는 듯한 경험을 주는 사려 깊은 UX로 구성하였습니다.
점포 정보 중 가장 중요한 기본 정보가 상단 박스 영역에 고정되어 점포 하위 메뉴 어디에서든 손쉽게 찾아보기 용이합니다.
신세계백화점 기간계 시스템을 연동하여 신세계백화점 APP과 PC/MOBILE WEB에서 일원화된 효율적인 관리 시스템을 구축했습니다.
백화점 상품을 둘러보고 구매로까지 연결시키는 온라인 백화점 SSG ZONE 메뉴를 구성하였습니다.
신세계백화점의 자체브랜드 페이지를 구성하여 각 페이지 내에 브랜드 소개 및 브랜드 인스타그램 등의 풍성한 브랜드 소식을 보여줍니다.
기존에 PDF로 제공되던 지류 타입의 매거진을 디지털 아티클화하여 누구나 손쉽게 접할 수 있도록 제작하였습니다.
갤러리, 문화홀, 아카데미 콘텐츠의 노출을 강화시켜 복합문화공간으로서의 신세계백화점을 보여주는 아트&컬처를 재정비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