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다이남코코리아몰은 최신 e-커머스 트렌드 대응 및 편리하고 쉬운 UI/UX로의 개선, 예약 시스템 정비 및 온 · 오프라인 통합 시스템 구축 등의 목적을 배경으로 웹과 어플리케이션 개편 구축 그리고 멤버십 어플리케이션을 신규 구축하게 되었습니다.
Concept
2-track Strategy :
반다이남코코리아몰은 서로 성향이 다른 컨슈머의 니즈와 쇼핑형태가 혼재되어 있는 쇼핑몰입니다. 라이트 컨슈머에게는 다양한 상품과 쉬운 구매/결제를, 매니아 컨슈머에게는 편리한 예약 시스템과 구매에 대한 보상, 로열티 멤버십 혜택을 줄 수 있도록 서로 다른 방식의 전략을 통해, 모든 유저가 부담없이 접근할 수 있고 다양한 경험을 제공하는 쇼핑 플랫폼을 만들고자 하였습니다.
MAIN
몰의 첫 인상을 결정하는 메인은 볼드하고 임팩트 있는
레이아웃으로, 상품과 유저 맞춤 리스트를 직관적으로
보여주고 있습니다. 또한 상황에 따라 유연하게 변화할 수
있는 콘텐츠를 노출시켜 사이트를 활성화 합니다.
Gundam base Virtual Store ( 오픈예정 )
유저가 3D WebGL로 구현된 온라인 건담베이스 매장에 방문하여 실제 쇼핑하듯 제품을 둘러보고 간단한 인터랙션을 통해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실제적인 경험을 만드는 제품 설명
제품 및 패키지 360 쇼룸을 통해 직접 보고 사는 것과 같은 경험을 체험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콘텐츠 제공
BNKR몰은 제품 판매 뿐만 아니라 티비/매거진의 통합 콘텐츠를 제공하여 브랜드 콘텐츠 경험까지 가능하게 합니다.
예약&응모 시스템
선착순 예약 시스템 정비 및 응모 시스템 신규 도입을 통해 안정적인 예약 시스템을 구축합니다.
알림 신청 서비스
판매오픈, 재입고, 예약, 응모의 알림을 미리 신청하여 원하는 상품을 빠르고 쉽게 구매할 수 있도록 합니다.
바로 확인하는 나의 혜택
나의 포인트, 쿠폰 현황을 바로 확인하고 진행 중인 이벤트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확인하는 멤버쉽 카드
서울 본사 뿐만 아니라 대전 본사, 공장 등 11개 대표 직무를 선정하여 임직원 인터뷰를 진행했습니다. 임직원 프로필 사진 및 영상 촬영을 진행하여 양질의 미디어 콘텐츠를 제작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