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b/Mobile Platfor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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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ain

모듈러 레이아웃 시스템을 적용한 메인 페이지 운영 효율성과 향후 확장성을 고려하여 메인 모듈을 개발하고, 상황에 따라 콘텐츠가 변경되어도 전달하려는 톤앤매너를 유지하면서도 손쉽게 메인의 컴포넌트를 조합하고 바꿀 수 있는 시스템을 구현, 개발 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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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Way UX Menu

브랜딩 콘텐츠를 보여주는 메뉴를 메인 메뉴로 배치하여 온라인 브랜딩을 강화하고, 단순하고 직관적인 구조로 설계하여 쉽고 빠르게 사이트를 탐색할 수 있도록 구성하였습니다.

Technology in motion

컨텐츠 기반의 웹/모바일 플랫폼 구축 강화 중심으로 HKT 특화 브랜디드 콘텐츠 영역을 신설하고 편리한 매거진 아카이브 시스템 구축하고, 메인페이지 주요 영역에 Tech in motion 이라는 브랜디드 컨텐츠를 구성하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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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side Hankook

한국타이어의 확고한 철학과 기업의 메시지를 유저에게 임팩트 있게 전달하는 신규 콘텐츠를 구성하였습니다. 스토리텔링 방식으로, 다양한 미디어와 인모션을 통해 기술을 선도하는 브랜드 이미지를 경험할 수 있도록 제공합니다.

Brands

HKT의 타이어 브랜드 아이덴티티 강화를 위해 브랜드별 소개 페이지를 새롭게 신설하였습니다.

Technoring

한국타이어가 새롭게 선보이는 기술 리더십의 산물인 테크노링의 첨단 시설을 극대화하여 보여주고자 합니다. 최신 기술의 WebGL 기능 도입으로, 직간접적인 공간 체험을 소비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Technodome

한국타이어가 새롭게 선보이는 기술 리더십의 산물인 테크노링의 첨단 시설을 극대화하여 보여주고자 합니다. 최신 기술의 WebGL 기능 도입으로, 직간접적인 공간 체험을 소비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Motorsports

모터스포츠를 소개하는 페이지의 디자인 체계를 새롭게 구성하고, 영상과 이미지 중심의 다양한 모터스포츠 활동을 다이나믹하게 컨텐츠를 재 구성하였습니다.

Innovation & Experience

텍스트 기반의 미래 비전 컨텐츠와 비즈니스 메뉴 전반에 걸쳐 이미지와 인포그래픽 중심으로 개편, 신규 제작하였습니다.
Next Projec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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