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b/Mobile Platform
한국타이어는 디지털 전환 가속화로 급변하는 유저의 패턴과 기업 인프라의 대응과 더불어 변화하는 시대에 혁신을 주도하고, 브랜드 경쟁력 강화를 위해 온라인 플랫폼의 역할 변화가 필요 하였습니다. 이에 한국타이어의 통합적 브랜드 경험 공간으로 변화하고자 Digital Marketing Hub의 새로운 2.0 플랫폼을 리뉴얼 구축하게 되었습니다.
The New Innovation Platform 한국타이어는 제품 중심의 세일즈 마케팅에서 브랜드의 이미지와 가치를 추구하는 방향으로 나아가고 있습니다. 또한 가까운 미래 기술과 혁신이 가져올 새로운 변화를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그에 따라 혁신을 담은 새로운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브랜드를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