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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타이어 한국타이어 세일즈 사이트 세일즈 사이트

Modular Layout System

마케팅&세일즈 기반의 모듈러 레이아웃 시스템을 적용한 메인 페이지.
전체적으로 상품 중심의 콘텐츠로 배치하고, 컴포넌트 기반으로 설계/개발되어 국별 니즈에 맞춘 특화상황에도 유연한 반영이 가능하도록 구성되었습니다. 방문자 데이터 분석 결과 반영 및 세일즈 강화를 위해 GNB 내 매장 정보에 대한 메뉴 구성과 어떤 페이지에서든 상품과 매장을 찾을 수 있도록 유틸리티를 구성하였습니다.

Product Type A

중요 주력 제품의 경우, 에셋을 새로 가공하거나 풀 3D와 같은 새로운 기술적/연출적 요소를 접목시켜 상품을 보다 입체적으로 체험할 수 있도록 인터랙티브 콘텐츠로 개발하였습니다. 주력 제품의 경우 다양한 컴포넌트의 손쉬운 조합으로 상품의 다양한 특장점을 잘 표현하여 다채로운 페이지로 구성할 수 있도록 설계/개발 되었습니다.

Product Type B

주력 제품의 경우 다양한 컴포넌트의 손쉬운 조합으로 상품의 다양한 특장점을 잘 표현하여 다채로운 페이지로 구성할 수 있도록 설계/개발 되었습니다.

Search

유저가 최소 단계로 원하는 타이어를 찾을 수 있도록 기능을 개선/강화하였습니다. 추천 타이어 영역 구성으로 다양한 상품을 탐색하고, 조건에 따라 실시간으로 변화하는 검색 결과를 통해 원하는 상품을 찾기에 용이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유저의 위치를 기반으로 가까운 오프라인 매장 정보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타이어 구매가 가능한 온라인 샵 링크도 함께 제공함에 따라 세일즈 연계를 강화하였습니다.

Help & Support

1.0에서 산재되어있던 고객 지원 메뉴를 재 배치하여 간결한 메뉴로 구조를 재 정리하고, 유저가 원하는 정보를 빠르고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콘텐츠를 전면 개편하였습니다.

AEM(Adobe Experience Management)-based Component System

콘텐츠의 구성 패턴과 기능적인 측면을 분석하여 80여개의 컴포넌트를 제작하여 다양한 페이지 조합을 실현하였습니다.
Next Project
Brand promotionDigital Experienc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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