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gital Experience

배틀그라운드 배틀그라운드 온라인 프로모션 온라인 프로모션

단일이미지를 분리하여 2.5D 환경을 구현

웹사이트에 처음 진입 시 메인 페이지 키비쥬얼을 z-depth를 활용하여 2.5D 환경을 구현해 깊이감 있게 보여주었습니다. 이미지 소스의 각 요소들의 레이어를 분리하여 분리된 이미지들 각각에 모션을 주어, 마우스 이동에 따라 마치 게임 화면 속에 들어온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으며, 무엇보다 웹과 모바일 모두 가볍고 쾌적하게 동작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키비쥬얼의 경우엔 사녹 맵의 특징을 잘 드러내는 이미지 세 컷을 선별해 배치하였습니다.

신규 콘텐츠
‘이벤트 패스’ 소개

사녹 맵이 출시함과 동시에 ‘Event Pass’ 라는 신규 콘텐츠도 같이 소개를 하였습니다. 이벤트 패스에는 유료로 진행하는 버전이 있었기 때문에, 커뮤니티의 반감을 최소화하기 위해 ‘사녹 맵과 함께 온 새로운 콘텐츠’라는 인식을 심는 것이 중요했습니다. 또한 사녹 맵 소개의 비중도 동시에 고려해야 해서 이벤트 패스와 사녹 맵에 대한 소개를 밸런스있게 웹사이트에 풀어내었습니다.

아이템을 풀 장착한 캐릭터들과 함께하는 ‘윈터패스’ 소개

비켄디 맵과 함께 온 새로운 아이템들을 소개하는 윈터패스 소개의 경우 윈터패스 아이템을 풀 장착한 여러 명의 캐릭터들을 쇼케이스 형태로 보여주었습니다 유저들의 경우 윈터패스 아이템을 풀 장착한 캐릭터가 착용한 각 아이템들을 클릭하여 그에 따른 아이템 정보를 하나씩 확인해보도록 하였습니다. 또한 아이템의 경우 레벨업에 따른 아이템 보상 시스템들도 함께 소개하였습니다.

4K이미지를 활용한
360 콘텐츠

설원을 배경으로 한 비켄디 맵의 경우에는 4K의 고화질 이미지를 활용하여 이미지 360을 제작하였습니다. 공간을 돌아보며 눈이 내리는 연출이 더해져서 마치 비켄디 맵 안에 들어온 듯한 분위기와 연출을 이끌어 낼 수 있었습니다. 또한 비켄디 맵 안에서 맑음, 눈, 야간, 눈폭풍 등 다양한 기후변화를 느낄 수 있는데 360 콘텐츠 내에서도 날씨를 클릭해 날씨 변화를 느낄 수 있도록 체험하는 즐거움을 더했습니다.

또한 이번 비켄디 맵이 출시되면서 신규 아이템과 운송 수단들도 같이 공개되었는데, 360 콘텐츠 내에서 클릭 포인트를 넣어 , 신규 운송수단 및 신규 아이템들을 클릭하면 그에 관련된 정보를 볼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Next Project
Digital Experience

Wearable Wearable 온라인 체험존 온라인 체험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