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b/Mobile Platform

롯데백화점 롯데백화점 웹사이트 리뉴얼 웹사이트 리뉴얼

Main UI

비비드한 컬러와 볼드한 폰트, 과감하고 다채로운  레이아웃을 활용한 트렌디한 UI를 적용하였습니다.

쇼핑 혜택 획득과 더불어 맛집 안내부터 문화 컨텐츠까지 연계된 하나의 고객 여정 스토리텔링을 통해 트렌디하고 컨템포러리한 백화점의 이미지를 전달합니다.

Connectivity Between Channels

각 채널별 사용자의 목적에 따라, PC 웹은 주로 브랜딩 중심의 콘텐츠로 구성하였으며, 모바일 웹은 빠른 정보 제공을 중심으로 구성하였습니다. 특히, 모바일 웹의 경우 앱과 유사한 UI를 적용하여, 모바일 디바이스 사용자들이 일관된 사용자 경험을 느낄 수 있도록 설계하였습니다.

02_img_0

Connectivity Between Channels

각 채널별 사용자의 목적에 따라, PC 웹은 주로 브랜딩 중심의 콘텐츠로 구성하였으며, 모바일 웹은 빠른 정보 제공을 중심으로 구성하였습니다. 

특히, 모바일 웹의 경우 앱과 유사한 UI를 적용하여, 모바일 디바이스 사용자들이 일관된 사용자 경험을 느낄 수 있도록 설계하였습니다.

02_img_1

Quick UI

PC 메인페이지의 퀵유아이를 통해 지점선택만으로 관심있는 지점의 영업시간, 층별정보, 편의시설 등 주요 정보를 바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Lifestyle-oriented branding content

PLACE(공간), EAT&DRINK(먹는 것), CULTURE(문화) 콘텐츠 소개를 통해 백화점은 ‘쇼핑공간’이라는 인식을 넘어 백화점의 차별화된 라이프스타일 브랜딩을 전개하였습니다.

#ShopNow

지점별 핵심 쇼핑정보만을 모아 백화점 방문고객이 누릴 수 있는 다양한 쇼핑혜택 소식을 전달합니다.

05_img_2

AVENUEL WEB MAGAZINE

백화점은 쇼핑뿐만 아니라 다양한 컬처를 경험할 수 있는 문화 공간으로 발전했습니다. 고객의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롯데백화점 매거진을 디지털 플랫폼 내에 콘텐츠화하여 단순히 

쇼핑을 넘어선 라이프스타일 플랫폼으로 도약할 수 있도록 구성했습니다.

Next Project
Brand promotionDigital Experience

KONA KONA 디지털 스튜디오 디지털 스튜디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