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자동차 브랜드로서 특별하고 감명 깊은 순간을 창조하는 BMW에서 새로운 차원의 럭셔리를 정의하고 그 여정에 발맞춰 모델들을 하나씩 선보이는 BMW LUXURY CLASS 캠페인을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BMW LUXURY CLASS만의 스토리와 철학을 자유롭게 풀어낼 수 있는 품격 있고 새로운 플랫폼의 필요성에 의해 제작된 BMW 캠페인 플랫폼은 제품의 단순 정보 전달보다는 철학과 브랜드의 스토리텔링을 고객에게 커뮤니케이션하려는 명확한 목표가 있었습니다.
Concept
THE STORY PLATFORM FOR LUXURY, 용기가 무엇인지에 대한 고민에서 출발합니다. 용기에 대한 manifesto의 여정은 BMW만의 럭셔리를 정의하고 4개의 스토리로 확장되며, 확장된 4개의 스토리와 철학은 각 모델의 아이덴티티와 연결되어 고객과 만나게 됩니다. 브랜드 캠페인 철학부터 제품의 철학까지 유기적인 스토리로 연결되는 럭셔리 플랫폼을 구축하게 되었습니다.
Scrolling Manifesto
기존 매니페스토 영상을 활용, 스크롤을 내리며 자연스럽게 감상하는 인터랙티브 매니페스토 스토리텔링 콘텐츠를 구성합니다.
The Luxury Brochure
페럴럭스 스크롤링을 이용한 영상과 이미지, 텍스트들이 유기적인 모션과 함께 단순한 정보 전달을 넘어서 깊은 인상을 남깁니다.
360 Art Exhibition
오프라인 전시장의 여운을 온라인에서도 연장하여 감상할 수 있도록 360 아트 뮤지엄 콘텐츠를 개발하였습니다.
The Luxury Gate
두 모델을 한눈에 볼 수 있는 콤팩트한 구성으로 사용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습니다.
THE M8 X ULTIM8
DRIVE COURSE
‘궁극의 매력’이라는 M8의 컨셉으로, 한국의 가장 아름답고 유명한 드라이빙 코스를 소개하는 웹진 형태의 페이지를 구성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