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양, 화력, 항공, 우주 4개 부분의 회사들이 하나로 통합되어 한화 에어로스페이스라는 새로운 혁신기업으로 재탄생하였습니다.
이에 따라 하나의 웹사이트에서 기업이 가지고 있는 혁신기술력과 다양한 제품, 비지니스들을 효과적으로 보여주면서도
기업의 지속가능한 비전과 미래에 대한 미션들을 스토리텔링 형태로 제공할 수 있는 플랫폼을 제작하였습니다.
Concept
한화 에어로스페이스는 기존 제품 중심의 정보를 제공하는 일방향적 플랫폼에서
통합된 새로운 브랜드 이미지와 기업의 혁신 가치를 전달하는 고객 커뮤니케이션의 디지털 채널로 리뉴얼 구축 되었습니다.
브랜디드 컨텐츠와 인터랙티브 버츄얼 쇼룸 등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브랜드 방향성과 비전을 전달하는 것은 물론, 지속적인 성장을 위한 기반을 만들어 나아갑니다.
Main
한화 에어로스페이스의 사업 분야 및 브랜드 가치를 효율적으로 전달할 수 있는 간결한 메뉴 구성 및 메인페이지를 통해
사업분야와 브랜드 정보를 손쉽게 확인이 가능합니다.
또한, 사업분야, 제품 360 뷰 컨텐츠, 미디어 등을 통해
고객들에게 보다 효과적으로 우리의 브랜드 가치를 경험할 수 있는 컨텐츠를 제공합니다.
Business Contents
규격화된 비즈니스 컨텐츠를 보다 간결하고 미니멀한 디자인 톤앤매너 구성으로 필수적인 정보에 초점을 맞추어 효율적으로 전달합니다.
Virtual Showroom
누리호, K9, 레드백 제품을 더욱 실감나는 full 3D 모델링을 webGL 기술로 구현하여 실제 제품 조작으로 보다 현실감 있는 제품 체험이 가능합니다. 또한, 쇼룸 내 제품에 특화된 환경 변화를 통해 보다 제품을 현실감 있게 경험을 제공합니다.
Product & Tech Contents
Protect, Discover, Sustainable Technologies 와 같은 페이지 내 스토리텔링 방식을 통해 한화 에어로스페이스가 걸어가고자 하는
핵심 가치와 비전에 대해 보다 직관적으로 전달할 수 있도록 구성하였습니다.
Key Visual Full 3D Video
사업 영역 및 비전을 보다 한눈에 가시적으로 확인할 수 있는
Key Visual 비디오를 제작하였습니다. 이를 통해 한화 에어로스페이스가 가고자 하는 방향성 및 혁신성을
보다 고객들에게 효율적으로 전달할 수 있습니다.
한화 에어로스페이스의 사업 분야 및 브랜드 가치를 효율적으로 전달할 수 있는 간결한 메뉴 구성 및 메인페이지를 통해
사업분야와 브랜드 정보를 손쉽게 확인이 가능합니다.
또한, 사업분야, 제품 360 뷰 컨텐츠, 미디어 등을 통해
고객들에게 보다 효과적으로 우리의 브랜드 가치를 경험할 수 있는 컨텐츠를 제공합니다.
Business Contents
규격화된 비즈니스 컨텐츠를 보다 간결하고 미니멀한 디자인 톤앤매너 구성으로 필수적인 정보에 초점을 맞추어 효율적으로 전달합니다.
Virtual Showroom
누리호, K9, 레드백 제품을 더욱 실감나는 full 3D 모델링을 webGL 기술로 구현하여 실제 제품 조작으로 보다 현실감 있는 제품 체험이 가능합니다. 또한, 쇼룸 내 제품에 특화된 환경 변화를 통해 보다 제품을 현실감 있게 경험을 제공합니다.
Product & Tech Contents
Protect, Discover, Sustainable Technologies 와 같은 페이지 내 스토리텔링 방식을 통해 한화 에어로스페이스가 걸어가고자 하는
핵심 가치와 비전에 대해 보다 직관적으로 전달할 수 있도록 구성하였습니다.
Key Visual Full 3D Video
사업 영역 및 비전을 보다 한눈에 가시적으로 확인할 수 있는
Key Visual 비디오를 제작하였습니다. 이를 통해 한화 에어로스페이스가 가고자 하는 방향성 및 혁신성을
보다 고객들에게 효율적으로 전달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