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물산은 B2B와 B2C 사업이 복합적으로 구성된 글로벌 복합 기업으로써의 이미지를 제고하고자 했습니다.
또한 각 부문의 건설, 상사, 패션, 리조트 각 부문의 정체성을 명확하게 전달하면서 삼성물산의 통합 아이덴티티를 경험할 수 있도록 전사 홈페이지 개편을 진행하였습니다.
Concept
삼성물산은 건설, 상사, 패션, 리조트 각각의 사업 부문이 시너지를 발휘하는 복합 기업으로써 글로벌 사업도 활발하게 전개하는 글로벌 회사입니다. 이번 개편을 통해 삼성물산의 헤리티지와 사업분야를 중심으로 기업의 역할과 책임을 함께 공유하며,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이 강화된 플렛폼으로 도약하고자 하였습니다.
Communication Platform
삼성물산의 디저털 콘텐츠와 비즈니스 연계 중심의 소통으로 삼성물산과 고객 간의 커뮤니케이션 역할을 강화했습니다.
Key Info
삼성물산의 사업분야 및 보고서 그리고 실시간 주가정보까지 사용자에게 유용한 정보 한눈에 파악하고 활용할 수 있는 브리지 역할로 콘텐츠를 제공합니다.
About Samsung C&T
ABOUT C&T에는 삼성물산이 추구하는 가치와 연혁, 사업 실적 등 다양한 정보를 콤팩트하게 정리하여
삼성물산이 걸어온 그리고 나아가고자 하는 방향을 직관적으로 전달할 수 있도록 구성하였습니다.
Mult-Card Layout
카드 형태의 레이아웃을 통해 영역 별 카테고리를 명확하게 하여 콘텐츠의 접근성과 사용성을 높이고 고객으로 하여금 정보 습득에 직관성을 높이고자 하였습니다.
Responsive Web
디자인 가이드를 유지하면서도 동시에 다양한 디바이스와 브라우저별로 동일한 레이아웃을 경험할 수 있는 사이트를 구축하였습니다.
Global Network
전 세계에서 건설, 상사, 패션, 리조트 부문을 중심으로 활발한 사업을 진행하는 삼성물산의 방대한 네트워크를
WebGL을 통해 직관적으로 소개하고자 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