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gital Experience

갤럭시S 갤럭시S 온라인체험존 온라인체험존

타깃별로 차별화된 체험 순서 제공

새로 출시된 Galaxy S10 모델에서 주요하게 노출하고자 하는 기능들이 있었는데, 타겟 유저에 있어 안드로이드 상위 버전, 하위 버전을 사용하는 사람들 그리고 타사 모델을 사용하는 유저별로 관심 있는 기능에 대한 우선순위가 다르다고 판단하였습니다.
이를 위해 동일한 URL로 진입하는 온라인 체험존 사이트지만 강조되어 보이는 기능은 유저가 사용하는 모바일 디바이스에 따라 피쳐 우선순위를 다르게 보여주어 User-Oriented Site를 체험 사이트에서 구현해 내었습니다.

텍스트보다 이미지로 커뮤니케이션

사이트 내 너무 많은 정보나 텍스트를 배제하고 대신 이를 대체할 직관적인 이미지와 이해도를 높일 수 있는 움직이는 GIF로 텍스트 설명을 대신하고자 했습니다. 이는 여성 밀레니얼의 취향저격 아이템인 중독성 있는 이미지에, Beyond Key Feature을 녹여 자꾸 보고 싶고 누르고 싶게 만드는 효과도 가져왔습니다.

ICONIC IMAGE

Galaxy S10의 기능명을 적지 않더라도 Gif 이미지만으로도 어떤 기능인지 연상할 수 있도록 아이코닉한 그림들로 배치하였습니다.

2D&3D 영상을 활용한 페이지

각 기능별로 필요에 맞게 영상을 활용하여 다양한 형태의 포맷으로 제품 기능을 설명해 보여주었습니다.
또한 클릭 인터랙션을 사용하여 유저가 직접 눌러보며 제품을 체험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매력적인 엔딩 모션

각 Feature 마지막에는 마치 CF를 연상시키는 멋진 모션과 함께 가장 핵심적인 키카피를 노출시키며 마무리 됩니다. 각 피쳐를 체험한 마지막 장면에서부터 엔딩컷까지 자연스럽게 이어지게 하여 유저로 하여금 자꾸 또 보고 싶고, 한번 보면 기억에 남는 마지막 장면으로 각인되기 충분합니다.

Next Project
Digital Experience

현대자동차 현대자동차 시네마틱 필름 시네마틱 필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