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젝트 문의

프로젝트 문의
  • Projects
  • About
  • Team
  • News
  • Contact
Project Request
project@does.kr
Careers
career@does.kr
Tel
+82 2 3143 5258
Address
서울시 마포구 양화로 23길 36
더즈 인터랙티브 빌딩
d.creative lab
facebook
instagram
vimeo

Projects

  • All 322 All 322
  • Featured 47 Featured 47
  • Web/Mobile Platform 33 Web/Mobile Platform 33
  • Interactive 22 Interactive 22
  • Art&Culture 7 Art&Culture 7
  • Virtual Experience 13 Virtual Experience 13
  • 3D Film 6 3D Film 6
  • WebGL 13 WebGL 13
  • Game 6 Game 6
  • Exhibition 11 Exhibition 11
  • Global 7 Global 7
  • Product 15 Product 15
  • Service 7 Service 7
  • Brand 10 Brand 10
  • Digital Experience 24 Digital Experience 24
  • Archive 101 Archive 101

한화글로벌

Web/Mobile Platform Interactive UX Strategy Development

상쾌환 브랜드 플랫폼

Web/Mobile Platform WebGL

KONA 디지털 스튜디오

Brand promotion Digital Experience

카카오 춘식이 관찰일기

Brand promotion Digital Experience

한국타이어 글로벌 플랫폼

Web/Mobile Platform

한국타이어 세일즈 플랫폼

Web/Mobile Platform

스마일게이트 플랫폼

Web/Mobile Platform

삼성 비스포크 온라인체험존

Digital Experience

국립해양박물관 심연의 상상 기획전

Exhibition

NEXON MUSEUM 네포지토리 체험존

Exhibition

갤럭시S 집콕빌리지

Digital Experience

국립한글박물관 온라인 전시

Digital Experience

갤럭시Z 온라인 체험존

Digital Experience

갤럭시노트 온라인체험존

Digital Experience

한화불꽃축제 프로모션

Digital Experience

FINA X 삼성 프로모션

Digital Experience

NEXON 게임을 게임하다 특별전

Exhibition

갤럭시S 온라인체험존

Digital Experience

KAKAO MAKERS 티모티콘 체험존

Exhibition

KAKAO GAMES 함께해요 카카오게임 전시

Exhibition

KT 5G 평창올림픽 파빌리온

Exhibition

NEXON 국립과천과학관 메이플스토리 연구소

Exhibition
Load more

  • Projects
  • About
  • Team
  • News
  • Contact
Project Request
project@does.kr
Careers
career@does.kr
Tel
+82 2 3143 5258
Address
서울시 마포구 양화로 23길 36
더즈 인터랙티브 빌딩
facebook
instagram
vimeo

© 2025 does interactive. All Rights Reserved.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대한 안내

×

한화그룹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녹여낸 사이트 디자인 컨셉​

한화그룹 CI 심볼과 브랜드 Key Color인 오렌지 컬러를 적극적인 활용하여 한화그룹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사이트 전반에 걸쳐 한 번 더 강조하였습니다. 이러한 브랜드 아이덴티티 바탕의 디자인 가이드는 사이트 모든페이지에 잘 스며듭니다. 또한 사용자는 수십개의 계열사 소개 콘텐츠부터 직무소개, 그 외 미디어 콘텐츠까지 정돈되고 통일성 있는 디자인의 콘텐츠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유저 친화적인 비즈니스 웹 포트폴리오

정보 위계에 따라 정돈된 페이지 구조와 고퀄리티 이미지 에셋을 활용하여 사업분야별 포트폴리오를 효과적으로 소개합니다. 페이지 상단 카테고리 버튼을 통해 원하는 사업정보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으며, 각 소개 영역 내 주요 사업 내용과 연관계열사, 최신뉴스 정보를 구성하여 사용자가 관심있는 사업의 정보를 효과적으로 탐색 가능한 UIUX의 웹 포트폴리오 제공합니다.

영향력있는 그룹 최신소식을 전하는 뉴스레터

사이트 내 GNB 유티리티, 푸터, 콘텐츠 상세 등 다양한 곳에 Subscribe 버튼을 구성하여 사용자들로 하여금 뉴스레터 구독 신청 접근성을 높였습니다.

대내/대외 구독으로 구분된 신청 페이지 내 관심산업, 직군 등 개인화 정보를 수집함으로써 개인 맞춤형 콘텐츠를 제공 가능합니다.

이를 통해 한화그룹의 자사의 영향력있는 이야기를 효과적으로 널리 알릴 수 있을 뿐 아니라 사이트 유입 역시 유도하고자 합니다.

사이트 내 GNB 유티리티, 푸터, 콘텐츠 상세 등 다양한 곳에 Sibscribe 버튼을 구성하여 사용자들로 하여금 뉴스레터 구독 신청 접근성을 높였습니다. 대내/대외 구독으로 구분된 신청 페이지 내 관심산업, 직군 등 개인화 정보를 수집함으로써 개인 맞춤형 콘텐츠를 제공 가능합니다. 이를 통해 한화그룹의 자사의 영향력있는 이야기를 효과적으로 널리 알릴 수 있을 뿐 아니라 사이트 유입 역시 유도하고자 합니다.

쉽고빠른 콘텐츠 발행이 가능한 상세 컴포넌트 기능

Companies, Life at Hanwha, Latest News, Medialibrary 등 사이트 곳곳에서 제공되는 다양한 성격의 자사 콘텐츠를 편리하게 발행가능한 Admin 기능을 개발했습니다. 웹사이트 관리자는 Admin에서 제공하는 콘텐츠 컴포넌트 기능을 통해 원하는 레이아웃을 조합하여 정돈된 디자인의 콘텐츠를 빠르게 발행할 수 있으며 신규 발행되는 콘텐츠의 SEO데이터 역시 Admin을 통해 관리할 수 있습니다. 이는 한화그룹 글로벌 사이트의 접근성을
높이는데에 직접적인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쉽고빠른 콘텐츠 발행이 가능한 상세 컴포넌트 기능

Companies, Life at Hanwha, Latest News, Medialibrary 등 사이트 곳곳에서 제공되는 다양한 성격의 자사 콘텐츠를 편리하게 발행가능한 Admin 기능을 개발했습니다. 웹사이트 관리자는 Admin에서 제공하는 콘텐츠 컴포넌트 기능을 통해 원하는 레이아웃을 조합하여 정돈된 디자인의 콘텐츠를 빠르게 발행할 수 있으며 신규 발행되는 콘텐츠의 SEO데이터 역시 Admin을 통해 관리할 수 있습니다. 이는 한화그룹 글로벌 사이트의 접근성을 높이는데에 직접적인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정보탐색 UX를 강화한 통합 아카이브 뉴스룸

최신뉴스, 보도자료부터 브랜드시스템, 미디어 에셋까지 기업의 다양한 미디어 콘텐츠를 조회 가능한 통합
아카이브 뉴스룸을 구축하였습니다. 콘텐츠 상세의 연관 태그와 콘텐츠 리스트 페이지의 발행기간/카테고리/미디어 타입 별 상세 검색필터 기능을 통해 사용자는 원하는 정보를 쉽고 빠르게 접근할 수 있습니다.

정보탐색 UX를 강화한
통합 아카이브 뉴스룸

최신뉴스, 보도자료부터 브랜드시스템, 미디어 에셋까지 기업의 다양한 미디어 콘텐츠를 조회 가능한 통합
아카이브 뉴스룸을 구축하였습니다. 콘텐츠 상세의
연관 태그와 콘텐츠 리스트 페이지의 발행기간/카테고리/미디어 타입 별 상세 검색필터 기능을 통해 사용자는 원하는 정보를 쉽고 빠르게 접근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