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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용자 중심의 정보 구조 설계

이음 플랫폼을 방문하는 타겟 유저에 맞춰 사이트 메뉴를 그룹핑하여 제공합니다. 유저의 눈높이에 맞는 톤오브보이스의 가이드와 한 눈에 펼쳐지는 메뉴를 제공하고 원하는 정보를 쉽고 빠르게 찾을 수 있도록 구성하여 사용자 경험을 강화하였습니다.

User-Centric UX

고객이 자주 찾고, 필요로 하는 정보를 노출함으로써 마치 백화점 서비스를 받는 듯한 경험을 주는 사려깊은 UX로 구성하셨습니다.

시각적인 스토리텔링으로 경험하는 브랜드 메시지​

SK케미칼의 사명과 핵심 기술을 3D와 인터랙션 등 모션 그래픽을 활용한 스토리텔링 방식으로 전달하였습니다. 특히 버려진 플라스틱을 재활용하는 과정을 이해하기 쉽게 시각적으로 소개하여, 지속 가능한 미래를 만드는 브랜드의 비전과 솔루션을 자연스럽게 강조하였습니다.

시각적인 언어로 전달하는 브랜드 메시지

이음의 브랜드 철학과 비전 메시지를 모션 그래픽을 활용한 스토리텔링 방식으로 구성하고, 몰입감 있는 탐색이 가능하도록 3D 모션과 인터랙션 등을 활용한 인터랙티브 브로슈어로 제작하였습니다. 또한 이해관계자 대상으로 필요한 정보를 유저 중심의 언어로 구성하고 관련 콘텐츠를 시각적으로 제공하여 내용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만들었습니다. 특히 버려진 플라스틱을 재활용하는 과정을 이해하기 쉽게 시각적으로 소개하여, 지속 가능한 미래를 만드는 브랜드의 비전과 솔루션을 자연스럽게 강조하였습니다.

매거진 형식의 인터뷰 콘텐츠​

SK케미칼의 친환경 소재를 실제로 사용하고 있는 고객사를 인터뷰하여 텍스트와 영상으로 생생하게 담았습니다. 리사이클 및 순환 생태계 관련 이해관계자가 쉽게 협업을 도모할 수 있는 플랫폼으로서 역할을 강조하였습니다.

이음과 함께 만들어가는 이야기, 이음스토리

이음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는 다양한 프로젝트 사례를 통해 서비스를 더욱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생동감 있는 콘텐츠를 제작했습니다. 다양한 이야기들을 매거진 포맷으로 제공하여 이음을 통해 생태계를 만들어가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담고, 이를 통해 리사이클 및 순환 생태계 관련 이해관계자가 쉽게 협업을 도모할 수 있는 플랫폼으로서 역할을 강조하였습니다.

대화형 설문으로 쉽게 추천 받는 그린소재

잠재적인 고객을 위한 그린 소재 추천 서비스를 기획하였습니다.
대화형으로 된 단계별 설문 형식은 그린 소재와 솔루션에 대한 내용을 쉽게 전달하여 유저의 상황과 니즈에 맞는 그린 소재를 추천합니다.
추천 받은 친환경 소재에 대한 견적 문의를 바로 할 수 있는 고객 중심의 UI/UX를 설계하여 고객과 접점을 확대하고 편의성을 강화하였습니다.

멀티 디바이스를 고려한 반응형 사이트 구축

어떤 환경에서도 동일한 비주얼 커뮤니케이션을 경험할 수 있도록
모바일을 비롯한 다양한 디지털 디바이스와 온라인 환경에 대응할 수 있는 반응형 사이트로 제작하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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