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립 10주년을 맞이한 NEW는 새로운 사옥과 CI를 비롯하여 그룹 웹사이트를 개편하였습니다. 개편을 통해 지난 10년간 NEW의 도전과 성장, 그리고 NEW의 비전과 콘텐츠 미디어 그룹으로서의 아이덴티티를 적극적으로 브랜딩하고자 리뉴얼을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Concept
RE-NEW-ALL, NEW의 모든 것이 다시 새로워집니다. 다양한 자회사를 분리/통합하여 새로운 플랫폼을 만들고, 새로운 아이덴티티와 컬러를 적용하여 NEW만의 새로운 브랜딩을 보여주고, 회사 영상, 다양한 포트폴리오, 채용 메뉴 등 기존에 없던 새로운 콘텐츠를 제공합니다. 사이트의 첫인상부터 마지막까지 완전히 새롭고 다른 NEW을 경험하게 합니다.
Unity & Identity
종합콘텐츠미디어 그룹으로 NEW를 포지셔닝하고 그룹과 자회사 사이트 간 통일성과 독립성을 살린 유기적인 구조로 제작하였습니다.
NEW Branding
심볼 메타포와 컬러를 활용/변형을 통해 NEW의 아이덴티티를 형상화하여 사이트 전반에 다양하게 적용했습니다.
Flexible GNB
그룹 메인과 자회사 사이트의 메인 GNB가 자연스럽게 변화합니다.
Floating Quick Button
어떤 페이지에서도 다양한 자회사 및 그룹사 사이트로 쉽게 이동할 수 있는 퀵 버튼을 적용하여 콘텐츠 탐색 편의성을 높였습니다.
NEW : LIFE
새로운 사옥과 다양한 업무 공간 등 회사의 문화와 분위기를 엿볼 수 있는 회사소개 영상을 직접 촬영하고 각 자회사 실무자들의 사전 인터뷰를 진행하였습니다.
NEW Works
각 자회사에서 출품한 영화나 드라마, 음원 등을 효과적으로 홍보 및 아카이빙 할 수 있도록 영역을 구성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