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gital Experience

한화벚꽃피크닉 한화벚꽃피크닉 프로모션 프로모션

WebGL & 360° 3D Visual

‘Lifeplus 벚꽃 피크닉 페스티벌’이 열리는 63빌딩 앞에 여의도 한강공원을 재현했습니다. 벚꽃이 활짝 핀 공간을 중심으로 펼쳐지는 360° 배경을 WebGL 기술로 유려하게 벚꽃이 떨어지는 모션과 함께 실제 그 공간에 있는 듯한 경험을 전달하였으며, 떨어지는 벚꽃을 잡을 수 있는 WebGL을 통해 간접적으로 시각과 촉각을 동시에 자극할 수 있는 몰입형 콘텐츠를 제공했습니다.

Tone & Manner / Visualizing

사이트 전반적인 비주얼과 톤앤매너를 봄날과 벚꽃의 모티브에서 가져와 화사한 핑크 컬러를 활용해 명확한 계절의 성격을 부여하고 생동감 있는 느낌을 전달하고자 했습니다.

Kinetic main key visual

페스티벌이 잘 느껴지는 영상을 풀스크린으로 메인 상단에 롤링되게 노출하여 강렬한 첫인상과 직관적으로 페스티벌의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하였습니다. 페스티벌 공식 테마송인 ‘My Blossom’음원이 자동으로 플레이 되어 한층 페스티벌의 메시지를 강화시키고 봄 시즌의 대표 페스티벌로 인식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Layout / UI​

벚꽃 피크닉 페스티벌 2018은 더욱 풍성한 스테이지 공연과 새롭게 선보이는 블라썸 퍼포먼스, 여의도 한강공원에서 도심 속 여유를 만끽할 수 있는 피크닉 라운지와 블라썸 마켓, 다양한 푸드트럭 등 더욱 풍성해진 프로그램에 맞춰 사이트 내에서 각각의 콘텐츠가 잘 보이는 방식을 고려하였습니다.

Confetti & Festival

메인 페이지 배경 전체를 콘페티가 흩날리는 모션을 넣어 벚꽃 피크닉 만의 축제의 분위기를 온라인상에서도 느낄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자칫 단조로울 수 있는 단 페이지 구성의 페이지를 생동감 있게 보여주기에 충분하였습니다.

Emotional Design

감성적인 일러스트와 파스텔톤의 프레임 레이아웃을 사용하여 설레는 벚꽃 피크닉 무드를 느낄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Next Projec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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