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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화그룹 한화그룹 글로벌 웹사이트 글로벌 웹사이트

한화그룹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녹여낸 사이트 디자인 컨셉​

한화그룹 CI 심볼과 브랜드 Key Color인 오렌지 컬러를 적극적인 활용하여 한화그룹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사이트 전반에 걸쳐 한 번 더 강조하였습니다. 이러한 브랜드 아이덴티티 바탕의 디자인 가이드는 사이트 모든페이지에 잘 스며듭니다. 또한 사용자는 수십개의 계열사 소개 콘텐츠부터 직무소개, 그 외 미디어 콘텐츠까지 정돈되고 통일성 있는 디자인의 콘텐츠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유저 친화적인 비즈니스 웹 포트폴리오

정보 위계에 따라 정돈된 페이지 구조와 고퀄리티 이미지 에셋을 활용하여 사업분야별 포트폴리오를 효과적으로 소개합니다. 페이지 상단 카테고리 버튼을 통해 원하는 사업정보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으며, 각 소개 영역 내 주요 사업 내용과 연관계열사, 최신뉴스 정보를 구성하여 사용자가 관심있는 사업의 정보를 효과적으로 탐색 가능한 UIUX의 웹 포트폴리오 제공합니다.

영향력있는 그룹 최신소식을 전하는 뉴스레터

사이트 내 GNB 유티리티, 푸터, 콘텐츠 상세 등 다양한 곳에 Subscribe 버튼을 구성하여 사용자들로 하여금 뉴스레터 구독 신청 접근성을 높였습니다.

대내/대외 구독으로 구분된 신청 페이지 내 관심산업, 직군 등 개인화 정보를 수집함으로써 개인 맞춤형 콘텐츠를 제공 가능합니다.

이를 통해 한화그룹의 자사의 영향력있는 이야기를 효과적으로 널리 알릴 수 있을 뿐 아니라 사이트 유입 역시 유도하고자 합니다.

사이트 내 GNB 유티리티, 푸터, 콘텐츠 상세 등 다양한 곳에 Sibscribe 버튼을 구성하여 사용자들로 하여금 뉴스레터 구독 신청 접근성을 높였습니다. 대내/대외 구독으로 구분된 신청 페이지 내 관심산업, 직군 등 개인화 정보를 수집함으로써 개인 맞춤형 콘텐츠를 제공 가능합니다. 이를 통해 한화그룹의 자사의 영향력있는 이야기를 효과적으로 널리 알릴 수 있을 뿐 아니라 사이트 유입 역시 유도하고자 합니다.

쉽고빠른 콘텐츠 발행이 가능한 상세 컴포넌트 기능

Companies, Life at Hanwha, Latest News, Medialibrary 등 사이트 곳곳에서 제공되는 다양한 성격의 자사 콘텐츠를 편리하게 발행가능한 Admin 기능을 개발했습니다. 웹사이트 관리자는 Admin에서 제공하는 콘텐츠 컴포넌트 기능을 통해 원하는 레이아웃을 조합하여 정돈된 디자인의 콘텐츠를 빠르게 발행할 수 있으며 신규 발행되는 콘텐츠의 SEO데이터 역시 Admin을 통해 관리할 수 있습니다. 이는 한화그룹 글로벌 사이트의 접근성을
높이는데에 직접적인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쉽고빠른 콘텐츠 발행이 가능한 상세 컴포넌트 기능

Companies, Life at Hanwha, Latest News, Medialibrary 등 사이트 곳곳에서 제공되는 다양한 성격의 자사 콘텐츠를 편리하게 발행가능한 Admin 기능을 개발했습니다. 웹사이트 관리자는 Admin에서 제공하는 콘텐츠 컴포넌트 기능을 통해 원하는 레이아웃을 조합하여 정돈된 디자인의 콘텐츠를 빠르게 발행할 수 있으며 신규 발행되는 콘텐츠의 SEO데이터 역시 Admin을 통해 관리할 수 있습니다. 이는 한화그룹 글로벌 사이트의 접근성을 높이는데에 직접적인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정보탐색 UX를 강화한 통합 아카이브 뉴스룸

최신뉴스, 보도자료부터 브랜드시스템, 미디어 에셋까지 기업의 다양한 미디어 콘텐츠를 조회 가능한 통합
아카이브 뉴스룸을 구축하였습니다. 콘텐츠 상세의 연관 태그와 콘텐츠 리스트 페이지의 발행기간/카테고리/미디어 타입 별 상세 검색필터 기능을 통해 사용자는 원하는 정보를 쉽고 빠르게 접근할 수 있습니다.

정보탐색 UX를 강화한
통합 아카이브 뉴스룸

최신뉴스, 보도자료부터 브랜드시스템, 미디어 에셋까지 기업의 다양한 미디어 콘텐츠를 조회 가능한 통합
아카이브 뉴스룸을 구축하였습니다. 콘텐츠 상세의
연관 태그와 콘텐츠 리스트 페이지의 발행기간/카테고리/미디어 타입 별 상세 검색필터 기능을 통해 사용자는 원하는 정보를 쉽고 빠르게 접근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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