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프레시웨이는 독보적인 국내 1위 식자재 유통 및 푸드서비스 전문 기업으로, CJ프레시웨이만의 아이덴티티가 녹아든 디자인과 콘텐츠, 주요 타겟별 맞춤 UI/UX, 확장성이 고려된 온라인 상담센터 및 모바일 최적화 등이 리뉴얼 되었으며, 단순 B2B 기업 홈페이지를 넘어 브랜딩 & 마케팅 플랫폼으로 변화를 이루어냈습니다.
Concept
CJ프레시웨이는 설빙, 오쭈, 삼송빵집 등 많은 프랜차이즈를 통해 B2C 고객들 생활 속에도 깊숙이 들어와 있으며, 더 많은 사람들에게 CJ프레시웨이를 알리는 것이 주된 미션이었습니다. 또한 추후 키워드 광고, B2C / O2O 확장 및 SNS 연계 등을 통해 온라인 마케팅 역량을 보다 강화시키고자 하였습니다.
Smart Contact UI
어떤 메뉴에서도 항상 접근할 수 있는 퀵 버튼을 제작하며 쉽게 직관적으로 접근할 수 있는 유저 인터페이스를 구현하였습니다.
360 VR
원산지로부터 수급한 신선한 식자재가 FRESH WAY를 통해 손님의 테이블에까지 오르는 과정을 360영상으로 몰입감 넘치게 제작하였습니다.
Cross Platform & Browsing
다양한 디바이스에서 비주얼 컨셉을 유지하면서도 브라우저별로 최상의 레이아웃을 경험할 수 있는 사이트를 구축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