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자산운용 통합 플랫폼, 한화에어로스페이스 플랫폼, SK케미칼 이음 플랫폼, 롯데백화점 웹사이트, 롯데백화점 APP i-AWARDS 2023 웹·앱어워드 코리아 수상​

더즈인터랙티브가 2023 웹∙앱어워드 코리아에서 ‘PC웹 최고대상’을 포함하여 총 5개의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하였습니다. 웹∙앱어워드 코리아는 국내 최고 권위의 웹∙앱 평가 시상식으로 4,000여 명의 전문가로 구성된 평가위원단이 가장 혁신적이고 우수한 프로젝트를 선정합니다.

 

더즈인터랙티브는 ‘삼성자산운용 통합 플랫폼’ 웹 사이트 제작으로 비주얼디자인, UX/UI, 기술, 콘텐츠 등
6개 부문 및 18개의 평가 항목에서 가장 우수한 평가를 받아 PC웹 부문에서 최고대상을 수상하였습니다. 또한 서비스 분야별 부문에서 ‘한화에어로스페이스 플랫폼’, ‘롯데백화점 웹사이트’, ‘SK케미칼 이음 플랫폼’으로 대상을 수상하였습니다.

앱을 대상으로 하는 스마트앱어워드 코리아에서는 ‘롯데백화점 APP’으로 프로모션 이노베이션 대상을 수상하였습니다.

 

이번 수상으로 더즈인터랙티브는 국내외 어워드에서 총 110개 이상의 수상 이력을 기록하였습니다. 앞으로도 더즈인터랙티브는 혁신적인 기술에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더하여 온라인에서 경험을 아름답게 설계하겠습니다.

 

🏆️WINNER🏆️
[Web]
삼성자산운용 통합 플랫폼 – 웹어워드 PC웹 최고대상

한화에어로스페이스 플랫폼 – 기업일반부문 통합대상

롯데백화점 웹사이트 – 서비스업분야 대상
SK케미칼 이음 플랫폼 – 환경서비스분야 대상

[APP]
롯데백화점 APP – 프로모션 이노베이션대상

 

웹어워드코리아에서 더 많은 정보를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