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인프라코어는 Powered by Innovation 이라는 기업 비전에 따라 디지털 트렌드에 반응하는 기업,
글로벌 고객과 온라인 커뮤니케이션을 하는 기업이 되기 위해 공식 홈페이지를 리뉴얼 하였습니다.
Concept
글로벌 고객의 직업유형/지역별 특성에 맞춘 페르소나가 컨셉 입니다. 두산인프라코어 메인 사이트에서는 회사정보와 소식, 커뮤니티 플랫폼 콘텐츠를 제공하고, 건설기계와 엔진 사이트에서는 각 접속 국가에 따라 비즈니스 하는 제품들을 쉽게 나열하여 볼 수 있고, 지역별 딜러 연결할 수 있는 LBS 콘텐츠를 제공하였습니다.
Brand History Archiving
80여 년이 넘는 한국 최고의 건설기계 기업 두산인프라코어의 수많은 자료들을 디지털화여 아카이빙한 콘텐츠 페이지입니다. 각 시대별 변화의 모습을 5개의 시대로 나누어 혁신적으로 변화하는 두산인프라코어의 역사를 담아냈습니다.
LBS Find a Dealer
위치 기반 기술을 통해 전 세계 고객들이 구매를 원하는 제품을 빠르게 상담할 수 있도록 제공하는 콘텐츠 입니다. 전 세계의 딜러와 부품 공급소, 현지 지사 등의 정보를 모두 디지털 데이터화하여, 고객이 어느 곳에 있든 빠르게 접촉할 수 있도록 편의성을 제공합니다.
Customers’ Voice
실제 현장에서 빛이 나는 건설기계제품을 고객들의 리얼 보이스로 정보를 들을 수 있는 인터뷰입니다. 전 세계 고객들의 생생한 두산인프라코어 제품 후기를 통해 고객 충성도와 신뢰도를 확보합니다.
Responsive Web
전 세계 고객들을 대상으로 한 기업 웹사이트인 만큼, 모두의 디바이스 환경을 고려해 3개 웹사이트를 반응형으로 구현하였습니다.
Global Doosan Infracore Design Guideline
두산인프라코어의 지사/협력사/딜러를 레벨별로 나누어 두산인프라코어의 서비스와 제품을 온라인에서 활용할 때 참고할 수 있는 글로벌 두산인프라코어 디자인 가이드라인을 제작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