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 브랜딩을 선도하는 혁신적인 스토리텔링 메인
혁신적인 기업으로서 이미지를 강조하는 비주얼 영역을 통해 브랜드 가치를 표현하였습니다. 스토리텔링 방식으로 구현한 메인에서는 사업 영역, 글로벌 네트워크 등 주요 핵심 정보 등을 효과적으로 전달하는 것뿐만 아니라 콘텐츠의 중요도에 따라 비즈니스, 기업 정보를 균형감 있게 노출하고 스크롤 기반의 모션 효과로 정보의 집중도를 높였습니다. 비주얼 영역에 구성된 ‘What’s New’ 카드 뉴스로 기업의 가장 최신 소식과 미디어 콘텐츠를 노출하여 정보 접근성을 강화하였습니다.
인터랙티브 비즈니스 콘텐츠 허브
마이크로 인터랙션과 양질의 이미지를 적용하고 인터랙티브하고 시각적인 연출을 더하여 사업 영역별 포트폴리오를 효과적으로 소개합니다.
페이지 상단 네비게이션 바를 통해 세부 사업, 사업장 정보, 관련 콘텐츠 등 원하는 정보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으며, 비즈니스 포트폴리오를 PDF로 쉽게 다운로드 받는 등 유저 친화적인 UIUX로 설계하였습니다.
인터랙티브 비즈니스 콘텐츠 허브
마이크로 인터랙션과 양질의 이미지를 적용하고 인터랙티브하고 시각적인 연출을 더하여 사업 영역별 포트폴리오를 효과적으로 소개합니다.
페이지 상단 네비게이션 바를 통해 세부 사업, 사업장 정보, 관련 콘텐츠 등 원하는 정보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으며, 비즈니스 포트폴리오를 PDF로 쉽게 다운로드 받는 등 유저 친화적인 UIUX로 설계하였습니다.
통합 아카이브 뉴스룸
블로그, 유튜브 등 자사 SNS 채널의 콘텐츠와 보도자료 뉴스까지, 통합 아카이브 뉴스룸을 구축하였습니다.
채널별 콘텐츠의 카테고리를 태그 메뉴로 제공하여 같은 카테고리로 묶인 콘텐츠를 쉽게 조회할 수 있으며
사업 영역 소개 페이지 하단에 관련 콘텐츠로도 노출하여 콘텐츠 영향력을 증대하였습니다.
해외거점 연결확대의 편의성을 제공하는 글로벌 네트워크
전 세계에 위치한 해외 사업장의 기본 정보와 관련 사업을 한눈에 볼 수 있도록 설계하였습니다. 이를 통해 정보 탐색 시간을 최소화하였으며 시각적인 요소를 한 눈에 담을 수 있는 UI를 설계하여 원하는 사업장 정보를 바로 확인할 수 있도록 만들었습니다. 총괄 사업장의 경우 관련 사업을 함께 노출하여 최대한 필수적인 정보를 한눈에 전달하였습니다. 더불어 페이지 내 좌측에 문의하기 버튼을 고정적으로 노출하여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하였습니다.
해외거점 연결확대의 편의성을 제공하는 글로벌 네트워크
전 세계에 위치한 해외 사업장의 기본 정보와 관련 사업을 한눈에 볼 수 있도록 설계하였습니다. 이를 통해 정보 탐색 시간을 최소화하였으며 시각적인 요소를 한 눈에 담을 수 있는 UI를 설계하여 원하는 사업장 정보를 바로 확인할 수 있도록 만들었습니다. 총괄 사업장의 경우 관련 사업을 함께 노출하여 최대한 필수적인 정보를 한눈에 전달하였습니다. 더불어 페이지 내 좌측에 문의하기 버튼을 고정적으로 노출하여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