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컨셉은 고객 중심 커머스 플랫폼으로서의 가치를 강화하기 위해, 기존의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브랜드 이미지를 유지하면서도 신선하고 트렌디한 UI/UX 디자인으로 리뉴얼을 진행했습니다. 브랜드에 대한 기존 고객들의 인식을 해치지 않기 위해, W컨셉의 브랜드 포지셔닝과 아이덴티티를 재정립하는 방향으로 진행하는 것에 집중하였습니다.
여러 레이어가 중첩, 강조되어 확산하는 컨셉을 바탕으로 평면적인 커머스 플랫폼 레이아웃에서 벗어나 역동적이고 자유로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구축하고, W컨셉만의 감각을 새롭게 정립했습니다. 또한, 초개인화 추천 서비스를 통해 고객의 취향에
꼭 맞는 브랜드와 상품을 제안하여 쇼핑의 편의성과 만족도를 한층 높였습니다.
지금 새로워진 W컨셉을 만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