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ike Breaking Ground 캠페인 사이트 오픈

나이키 러닝화 3종 출시와 더불어, Run Jeju 마라톤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는 경험을 함께 풀어낸 인터랙티브 캠페인 사이트를 제작하였습니다. 오프라인 캠페인과 대표제품의 톤앤무드에 맞춰서 구성된 나이키만의 트레이닝 공간을 WebGL로 구현하였고, 사용자는 공간 내 오브젝트와 상호작용하며 제품의 정보부터 이벤트 정보까지 다채롭게 경험할 수 있습니다. 

 

WebGL로 구현된 나이키만의 메인공간에서 러너유형 테스트 공간을 트레이닝이라는 컨셉아래 연결된 공간으로 구현하였습니다. 또한 테스트 후 이벤트 응모를 위한 프로세스와 바이럴을 위한 소셜 미디어 공유까지의 여정을 직관적인 UX로 안내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