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 웹사이트는 트렌디한 브랜드 이미지 전달과 매력적인 콘텐츠를 제공하는 플랫폼으로의 변화를 목표로 리뉴얼되었습니다.

 

트렌디한 디자인, 스토리텔링의 메인페이지

비비드한 컬러와 볼드한 폰트, 레이아웃을 활용한 트렌디한 UI를 적용하였습니다. 과감하고 다채로운 레이아웃 활용 및 쇼핑 혜택 획득, 맛집 안내부터 문 화 컨텐츠까지 연계된 하나의 고객 여정 스토리텔링을 통해 트렌디하고 컨템포러리한 백화점의 이미지를 전달합니다.

 

쉽고 빠르게 확인하는 지점 정보, 퀵 UI

고객의 사이트 이용 데이터 분석을 바탕으로, 가장 많이 이용통계를 보이는 지점 정보의 탐색을 용이하게 하기 위해지점의 핵심 정보뿐만 아니라 지점에 대한 정보를 바로 검색할 수 있는 퀵 UI를 상단에 배치하여,어떤 페이지에서도 원하는 지점 정보에 쉽고 빠르게 접근할 수 있도록 설계하였습니다.

 

더욱 가치 있는 문화 경험을 제공하는 매거진

백화점은 쇼핑뿐만 아니라 다양한 컬처를 경험할 수 있는 문화 공간으로 발전했습니다. 고객의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롯데백화점 매거진을 디지 털 플랫폼 내에 콘텐츠화하여 단순히 쇼핑을 넘어선 라이프스타일 플랫폼으로 도약할 수 있도록 구성했습니다. 단순히 정보를 제공하는 플랫폼을 넘어 브 랜드 스토리텔링의 공간이 될 롯데백화점의 웹사이트를 지금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