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PLUS

BI/VI 개편 웹/모바일 사이트 리뉴얼

VISIT SITE
고객의 삶을 더 잘 살게 해주는

Lifeplus

LIFEPLUS는 한화 금융의 5개 계열사들이 출범한 새로운 형태의 금융 허브 브랜드입니다.
단순히 금융 상품이 아닌, 고객들의 삶에 의미와 가치에 대해 커뮤니케이션하는 새로운 방식의 디지털 스토리텔링을 지향합니다.
그러한 콘텐츠와 서비스를 온라인상에서 아카이빙하고 캠페인을 끌고 나갈 수 있는 플랫폼 사이트를 제작하여 지속적으로
운영하였습니다.

background
  • BRAND MISSION

    Life Enhancing

    고객의 삶을 더 잘 살게 해주는
    금융을 지향합니다.
  • BRAND ESSENCE

    Life as a Service

    금융의 선행적인 경험을 기반으로
    삶에서 필요한 핵심 요소를 서비스화하여
    제공합니다.
  • SLOGAN

    Life Meets Life

    개개인의 삶이 LIFEPLUS의
    가치를 통해 변화하고 성장합니다.
New identity
LIFEPLUS MEETS HARA KENYA
LIFEPLUS는 다양한 금융 서비스를 새로운 방식으로 고객들에게 쉽게 전할 방법론에 대해 끊임없이
고민하였고 그 연장선상에서 세계적인 디자이너 하라 켄야가 빚어낸 심벌과 철학으로 다시 새롭게
태어나는 계기를 맞이하였습니다.

LIFEPLUS 온라인 사이트도 리뉴얼된 BI/VI를 기반하여 전반적인 업데이트를 단행하였고 유기적으로
변화하고 성장할 수 있는 플랫폼으로써, 삶을 마주하는 금융을 커뮤니케이션합니다.
  • LIFEPLUS만의
    브랜드 철학
  • 하라 켄야의
    새로운 BI/VI
  • 장기간 축적된
    콘텐츠 아카이빙
strategy
Life as a
Service
Lifeplus는 기존 금융 상품의 딱딱한 정보 전달에서
벗어나 고객의 라이프 스타일에 대한 이야기부터 풀어
나갑니다. 고객들에게 친숙한 실생활 정보와 풍성한
베네핏을 통해 자연스럽게 콘텐츠와 연계된 상품에
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디지털을 기반으로 일상
생활에서 손쉽게 한화만의 금융 서비스에 접근할 수
있는 가능성을 열어 나갑니다.
Live Platform for
Holistic Campaign
‘벚꽃 피크닉 페스티벌’, ‘서울세계 불꽃축제’를 비롯하여
매달마다 트렌드에 맞춘 온/오프라인 통합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한화 금융 계열사들이 지난 2년간 진행한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하면서 플랫폼이
활성화되는 효과가 생겨나고 고객의 입장에서도 더욱
기대감과 흥미를 가지고 지속적인 방문을 이끌어낼 수
있습니다.
User Centered
Contents
Lifeplus가 축적해온 버킷리스트, 주모, Daily Now 등
다양한 콘텐츠 자산을 활용하여 브랜딩 가치를 확대하고
재생산해나갑니다. 그러한 사용자 경험을 보다 강화할 수
있도록 유기적인 콘텐츠와 서비스의 순환을 고려하여
플로우를 설계하였습니다.
design

미니멀리즘을 바탕으로 한 고객 중심의
UX를 제작하고자 했습니다.

Main
수평과 균형을 깨뜨리는 레이아웃 디자인을 통해 페이지의
재미요소를 더하고 유저의 정보 선택을 용이하게 도와주는
방안을 도입했습니다.
빈이미지 빈이미지
About
마우스 오버나 스크롤 시 보여지는 애니메이션 효과를 적절히
조합하여 작업하고자했습니다. 페이지가 로드되는 동안 흥미로운
상태를 유지시켜 주거나 적극적으로 마우스 오버 및 클릭을
해볼 수 있도록 유도하는 장치가 됩니다.
빈이미지 빈이미지
LIFEPLUS Lounge
LIFEPLUS의 공식적인 오프라인 행사에서 브랜드와 고객들과의
접점을 마련하고자 'Lounge' 공간을 구성하고 있으며, 그러한
커뮤니케이션 과정을 아카이빙하는 콘텐츠를 제공합니다.
LIFEPLUS Goods
고객의 삶을 더 풍요롭게 하기 위한 LIFEPLUS의 철학을 더욱 직접적인
실물 형태로 구현하기 위해 굿즈를 제작하였습니다. 어떠한 의미와 영감을
전달하고자 하는지 굿즈에 대한 소개를 하는 콘텐츠를 제작하였습니다.
빈이미지 빈이미지
design
elements
다시 새롭게 태어난
라이프플러스를 지금 만나보세요.

http://www.lifeplus.co.kr